< 200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공고 >



학칙 제7조, 37조 및 계절학기 운영 규정과 관련하여 200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개설 교과목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오니 계절학기를 수강하고자 하는 학생은 해당 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개설기간 : 2005. 6. 27(월) - 7. 23(토)/4주간

2. 개설교과목 : 첨부파일 확인

3. 수강신청학점 : 6학점 이내

4. 수강료 : 1학점당 40,000원

              (실험실습과목 또는 3학점4시간일 경우 10,000원추가)

5. 개설예정 교과목 수강신청

   가. 기간 : 2005. 6. 8(수) - 14(화)까지

   나. 장소 : 교무처 수업계

   다. 절차 : 본교 홈페이지(www.dsu.ac.kr)- 공지사항- 처무된 수강신청서 및

        납입고지서 서식을 다운로드 받으신후 정확하게 작성한 후 수강료를 경리

        과에 납부하시고 수강신청서를 수업계에 제출(영수증 첨부)

6. 수강신청 정정

   가. 기간 : 2005. 6. 16(목) - 17(금)

   나. 장소 : 교무처 수업계

   다. 내용 : 개설이 확정된 교과목에 한해서

7. 개설확정과목 : 2005. 6. 15(수)

8. 수강료 반환 : 2005. 6. 23(목)

9. 광주·전남지역 대학간 학생교류 및 학점 상호인정 협정에 의거하여 타 대학에

   서 시행되는 계절학기에서도 학점취득이 가능한 바(일반선택)자세한 사항은

   수업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0. 유의사항

   가. 계절학기 취득학점으로 장학금 혜택,성적경고 대상,성적경고 해제등의 사

        정을 인정하지 아니한다.

   나. 계절학기에 이수한 성적은 계절학기가 개설된 기간이 포함되는 학기의 계

        절학기 취득성적으로 처리한다.

   다. 계절학기 취득학점과 성적으로 해당학기에 조기 졸업을 할 수 없다

   라. 수강인원(10명)미달로 폐강되는 교과목의 수강신청은 자동으로 취소되며,

        이때 취소된 교과목에 한하여 다른 교과목으로 변경 또는 환불 가능

   마. 수강제한 규정을 어겨 부정한 방법으로 취득한 성적은 무효처리하며, 이미

        납부한 수강료는 반환하지 않는다

   바. 계쩔학기 성적 평가방법은 상대평가로 실시한다





< 2005학년도 제1학기 강의평가 실시 >


교수의 강의방법 및 내용등에 대한 학생들의 의견을 확인함으로써 교수.학습 방법의
개선을 도모하고 수업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2005-1학기 강의평가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2005학년도 1학기에 수학을 한 학생들은 반드시 강의평가를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평가기간 : 2005. 5. 23(월) - 6. 17(금)까지

2. 대상교과목 : 2005학년도 1학기 학생본인이 수강신청한 교과목

3. 평가방법 : 우리대학홈페잊(www.dsu.ac.kr)-학생종합시스템접속하시어 ID와 Pasword
    입력후 로그인 - 강의평가 작성

4. 유의사항 : 강의평가를 이행한 학생만 성적조회 및 2005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이 가능

기타 문의사항은 수업계[☎ 061-330-3026]나 학과사무실[☎ 061-330-3198]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2005학년도 학생 예비군 교육훈련 홍보 >



직장예비군대대에서는 2005학년도 학생 예비군 교육훈련을 부대의 협조로 아래와 같이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  아     래  -

1. 일      시 : 2005. 6. 21(화) - 24(금) 08:00 - 17:00
               - 정보통신공학과 학생은 6월 22일 훈련임.(*학교 정문 07:40 버스 운행)

2. 장      소 : 노안 4대대<1-6년차> 대학원생 포함

3. 참가시 복장 : 전투복, 전투화, 전투모

4. 훈련명단 : 학과사무실에서 확인요망(1공 508호)
               - 명단 누락자는 예비군연대[☎ 061-330-3860]에 신고하고 훈련을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