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 장학금 관련 환불각서 올림니다.

별도로 통보한 재학생은 첨부한 환불각서를 정확하게 작성하여

아래의 제출서류와 함께  7월 25일(월) 10시까지 학과사무실(1공학관  5층 508호)로 제출

하여 주십시오.

                   - 아          래 -

- 일반누리장학금 수혜자 : 1. 인감증명서 1통(부모님)
                                    2. 환불각서     1통

-향토장학금 수혜자 :  1. 인감증명서     1통 (부모님)
                              2. 환불각서         1 통
                              3. 주민등록초본 1통


* 환불각서의 보증인(보호자)란의 도장은 인감증명서의 인감도장과 일치하여야 합니다.

* 기타 문의 사항은 학과사무실(061-330-319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